맛집

왕십리 마장갈비본점 방문 후기

알뜰살뜰이 2021. 2. 21. 16:20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서울 성동구 왕십리(마장동)에 위치한 숯불마장갈비 본점 방문 후기에 대한 리뷰입니다.


성동구에 위치한 숯불마장갈비는 갈비, 한우 여러 가지를 판매하고 SBS식객남여 촬영도 했다고 광고하고 있습니다.

위치는 서울 성동구 마장로 292에 위치해 있고 마장역 4번 출구 바로 앞에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영업시간은 매일 10:30 ~ 22:30분입니다.

 

 

 

 

 

 

 

메뉴를 볼게요. 저희는 한우육회와 돼지갈비, 마지막에 생삼겹살을 주문했어요. 돼지 왕갈비는 다른 부위가 좀 더 들어갈 수 있다고 해서 일반 돼지갈비를 주문했어요.

 

 

식당 규모는 큰 편이었어요. 양옆으로 룸이 있고, 중앙에 일반 테이블이 놓여있었어요. 저희는 룸으로 들어갔어요.

 

 

기본 반찬은 브로콜리, 감자 샐러드, 상추겉절이, 냉국 등이 나왔어요.

 

 

돼지갈비가 나왔습니다. 빛깔이 좋습니다 ㅎㅎㅎㅎㅎ 개인적으로 소고기보다 저는 돼지갈비의 달달함을 더 좋아해요.

 

 

육회로 입맛을 다져봤습니다. 육회는 솔직히 별로였습니다. 냉동 육회? 같았어요. 부드러운 느낌도 딱히 없고 고기 자체도 크게 나와서 식감도 별로고 돈이 아까웠습니다.

 

 

돼지갈비는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달기 때문에 야채랑 함께 드시길 추천드려요. 불판이 쉽게 타기 때문에 여러 번 자주 뒤집어주어야 합니다!

 

 

순서가 잘못됐지만 갈비가 물려서 직원분의 추천으로 생삼겹살을 주문했어요. 삼겹살이 다른가 게랑 다르게 쫄깃쫄깃하다 해서 떡삼겹이라고 부르더라고요! 삼겹을 굽기 전에 불판을 정리해줍니다. 갈비를 먹고 삼겹살을 먹었는데도 정말 식감이 좋고 맛있었어요. 다음에 오면 삼겹살 먹을까 봐요. 먹는다고 구운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 ㅎㅎ 

 

 

돼지갈비, 삼겹살은 추천드립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맛도 맛있고 직원분들은 친절하십니다. 이상 성동구 마장동에 위치한 숯불마장갈비 본점 방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