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속초 맛집 나루터물회 방문 후기 주차 정보

알뜰살뜰이 2022. 8. 22. 23:5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강원도 속초에 위치한 나루터물회 현지인 맛집 방문 후기입니다.

위치는 설악 로데오거리 속초관광수산시장, 갯배 청년몰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썬라이즈호텔과도 가까이 있어요. 주소는
강원도 속초 중앙동 468-219이며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주차장은 없습니다. 시장주차장이나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길 추천드려요.

나루터물회는 송도물회라는 가게 옆쪽에 있어요. 송도물회나 청초수물회 등에 비해 가게는 작지만 반찬이 푸짐하고 현지인이 많이 가는 맛집입니다!

물회의 가격은 다른가게들과 비슷합니다 15,000원 덮밥이 12,000원 모듬물회 20,000이며 특이한 건 2인셋트인 물회와 덮밥 우럭 미역국이 있는 세트가 있어요!

이날 사진엔 없지만 단골집이라서 2인셋트도 먹어봤는데 우럭미역국 정말맛있어요! 2인이나 4인이 가시면 2인셋트나 우럭미역국 하나 추가하시길 추천드려요!

매장 분위기입니다. 매장은 많이 작습니다. 주차장도 없습니다. 하지만 맛은 보장해줍니다 ㅎㅎ

한쪽 벽에는 물회, 덮밥에 땅콩가루가 들어가니 미리 얘기해달라고 합니다 ㅎㅎ 저희는 단골이라 SNS에 나루터물회 올리고 음료수도 받았어요~!

저희는 이날 간장게장 정식과 물회를 주문했어요. 간장게장도 짭조름하니 맛있어요 ㅎㅎ 먹기는 불편하지만 밥도둑이죠?
여기는 반찬도 여러 가지 나와요 메추리알, 명태회, 열무, 호박볶음 등등이요!

간장게장 비주얼 군침이 돌죠?! 간장게장 좋아하시면 추천드려요 ㅎㅎ

물회가 나왔어요. 여기는 세꼬시가 아닙니다. 뼈 씹히는 거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누구나 좋아하실 맛이에요! 너무나 맛있어서 속초 갈 때마다 여기 가요. 청초수물회 송도물회 다 가보았지만 저는 여기가 제일 맛있어요.

면이랑 함께 비벼주고 이러한 비주얼이 됩니다 ㅎㅎㅎㅎ 얼음 동동 정말 시원하고 시큼하면서 맛있어요 ㅎㅎㅎㅎ

속초에 사람이 정말 많이들 요즘 여행 가십니다. 청초수물회나 송도물회 많이 가시는데 여기도 한번 추천드려요. 맛있습니다. 이상 속초 나루터물회 맛집 방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래는 속초 맛집 방문후기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022.07.11 - [맛집] - 강원도 속초 동해순대국 맛집 방문 후기

강원도 속초 동해순대국 맛집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강원도 속초에 위치한 아바이 순대국집인 동해순대국 방문 후기입니다. 상세주소는 강원 속초기 중앙로129번길 35-17이며 아바이 순대타운 입구에 오면 바로 나옵니다

honey-review.tistory.com

2021.10.05 - [여행] - 속초 중앙시장 근처 썬라이즈호텔 숙박 조식 후기

속초 중앙시장 근처 썬라이즈호텔 숙박 조식 후기

이번 포스팅은 속초 중앙시장 5분 거리에 있는 썬라이즈호텔 방문 후기에 대한 리뷰입니다. 먼저 썬라이즈 호텔을 선택한 이유는 중앙시장과 단 5분이내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속초에는 시장

honey-review.tistory.com

2021.08.28 - [맛집] - 속초 청초호 뷰 맛집 청초수물회 해전물회 후기

속초 청초호 뷰 맛집 청초수물회 해전물회 후기

가게명: 청초수물회 속초본점 주소: 강원 속초시 엑스포로 12-36 (조양동) 영업시간: 매일 09:30 ~ 21:00 (연중무휴) 연락처: 033-635-5050 청초호 바로 앞에 있어서 운치를 느끼며 맛있는 음식 먹기 좋은

honey-review.tistory.com

2022.02.03 - [맛집] - 속초 설악산책 카페소리 방문 후기

속초 설악산책 카페소리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날씨가 안 좋은데도 설악산 뷰가 정말 멋있었던 설악산책 카페소리 방문 후기입니다. 큰 창문으로 보이는 뷰는 설악산만 멋있는 게 아니었어요. 정원이 너무 예뻐서

honey-review.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