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쿠쿠 IH압력밥솥 CRP-DHB0660FDM 추천

알뜰살뜰이 2020. 8. 11. 11:28
반응형

 

밥솥을 선택한 기준은 맛있는 밥과 지인추천 브랜드, 세척의 용이성, 내구성, 가격입니다. 브랜드는 다들 쿠쿠 밥이 맛있다고 해서 쿠쿠로 낙점했어요.

밥솥을 생각할 때 여러가지로 고민이 많이 됐는데 쿠쿠 밥솥 구매가이드가 있어서 결정하는 데 참고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4인 가족인데 본가에서는 6인용 밥솥으로 충분했어요! 그래서 저희도 더 큰 밥솥을 안 고르고 구매가이드처럼 6인용으로 선택하게 됐습니다.

내솥은 스테인리스가 더 오래 간다고도 하고 세척이 더 잘 돼서 스테인리스로 골랐어요. 그리고 밥솥뿐만 아니라 청결을 위해서는 풀 스테인리스로 고르는 게 좋다고 해서 저희도 풀 스테인리스를 선택하게 됐습니다!

그리고 본가에서는 IH밥솥을 쓰는데 밥이 충분히 맛있어서 그대로 IH밥솥을 골랐습니다. 처음엔 트윈프레셔 밥솥을 살까했는데 40만원대는 좀 부담스럽잖아요...

 

그래서 고르게 된 제품은 'CRP-DHB0660FDM'입니다.

저는 비싼 물건일수록 평점을 여러군데서 많이 확인해 보는 편이에요. 이 밥솥을 고르게 된 이유로는 평점도 크게 작용했어요! 쿠쿠 홈페이지에 아주 저렴한 밥솥이 있었는데 유난히 평점이 낮더라고요. 재고를 소진할 목적인지 유난히 할인을 많이 하면 의심도 해봐야 할 것 같아요.

 


디자인상품이나 소모품 같은 건 평점이 다양하게 나오지만 가전의 평점은 호불호가 크지 않은 것 같아요! 정말 좋은 제품은 낮은 평점이 거의 없어요.

모두 혼수가전 저렴하게 졸업하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