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호이안 안방비치 가리비 해산물 맛집 비치 빌리지 방문 후기

알뜰살뜰이 2023. 8. 20. 13:43
반응형

베트남 다낭 호이안을 여행하면서 꼭 방문하는 안방비치 맛집 방문 후기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보통 안방비치하면 라플라주를 많이 방문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여기가 더 맛있습니다. 다낭만 4번 방문했고 라플라주도 한 번쯤은 방문하지만 라플라주는 맛보다는 비치뷰 분위기 때문에 방문하는 식당이지만 여기는 오리지널 맛집!!!

 

자세한 위치는 위의 구글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안방비치 입구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들어가면 되고 택시를 타고 이동하시려면 아래의 사진과 같이 동그라미 친곳에서 내려서 골목으로 걸어가야 합니다! 차량 진입 불가입니다!!

제가 방문한 8월에는 날씨가 35~38도를 넘는 진짜 폭염이였어요 ㅠㅠ 호이안 오션스파에서 마사지를 받고 걸어가려고 했는데 진짜 너무 더워서 택시 타고 갔어요... 먼지도 날리고 살짝 길이 좋지 않아요!

 

날씨가 30도 정도의 안팍의 시원한 날씨였으면 여러 번 방문했을 것 같아요.

골목으로 걸어가면 이렇게 안방 비치 빌리지(An Bang Beach Village Restaurant&cooking class) 안내판이 나옵니다. 쿠킹클래스도 하나 봐요!

식당은 작지만 가게 분위기가 좋아요. 다 먹고 여기 앞에서 사진 찍고 가세요! 잘 나옵니다 ㅎㅎ 쉐프님이 잘 찍어주세요!

내부는 에어컨은 따로 없습니다. 호이안에서 에어컨 있는 식당 자체가 거의 없고 안방비치에는 아예 없다고 보셔도 무방할 듯합니다. 바다 앞이라 선풍기만 있어도 생각보다 엄청 덥지는 않아요! 메뉴판을 펼치면 바로 쉐프의 얼굴과 소개가 나옵니다 ㅎㅎ 2주 정도 여행하면서 꼭 쉐프가 하는 곳은 가봐야지 생각하고 방문한 식당입니다.

그리고 쉐프님이 프랜들리 하시고 엄청 친절하세요 ㅋㅋㅋ귀여우심

메뉴판을 펼치면 쉐프의 추천메뉴가 나옵니다. 추천 메뉴엔 그릴드 스캘럽(가리비구이) 시푸드 볶음밥, 반쎄오 롤, 생선구이(돔)가 있는데 저희는 반쎄오 롤과 가리비구이, 시푸드 볶음밥과 오렌지주스, 수박주스를 주문했어요.

반응형

 

이외의 메뉴판입니다. 다른 해산물 식당보다 가격은 저렴한 편입니다.

식당에 가시면 쉐프님이 추천메뉴를 알려주시니 고민되시면 추천메뉴 드세요! 핵맛 있음ㅎㅎ

음료수도 맛있고 특히 수박주스는 오늘 처음으로 파는 메뉴라고 합니다. 수박시즌이 돼서 판매하는 것 같아요 ㅎㅎ 맛없으면 안 파는 식당.

2주 동안 여행하면서 반쎄오가 롤처럼 이렇게 만들어서 나오는 식당은 여기가 처음이었어요. 근데 여기가 1,2등 할 정도로 맛있었어요 ㅋㅋㅋ 특히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손에 기름도 안 묻고!!! 무조건 드세요!

그리고 볶음밥!! 오른쪽에 보이는 사진의 소스를 쉐프님이 만들어주세요. 이 소스 진짜.. 칠리소스 같으면서도 양념치킨 맛 같고 미쳤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 소스에 비벼먹으면 꿀맛...

반응형

 

그리고 나온 가리비 구이!!! 라플라주의 가리비는 부드러우면서 녹는 맛이라면 여기는 바삭하면서 감칠맛 나는 맛이에요. 맛이 다릅니다! 라플라주 가리비구이는 소금 간을 많이 쳐서 어떤부위는 짜고 어떤 부위는 짭조름하지만 여기는 달달하기도 하고 바삭하기도 하고 그냥 맛있어요... 밥에 비벼 먹어도 꿀맛 ㅎㅎㅎ 

후식으로 수박도 잘라주셨어요!!! 진짜 맛있어요. 다낭 수박은 별로였는데 호이안 과일이 더 단맛이 강한 거 같아요.

구글리뷰 보시면 평점도 되게 높은 식당입니다. 라플라주만 가지 마시고 여기도 꼭 방문해 보세요. 색다른 맛이고 맛으로 승부하는 진정한 맛집입니다!! 

 

이상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08.15 - [여행] - 다낭 호아푸탄 래프팅 짚라인 샤워실 정보 이용 후기

 

다낭 호아푸탄 래프팅 짚라인 샤워실 정보 이용 후기

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베트남 다낭에만 저는 벌써 4번째 여행을 다녀왔어요. 처음에 다낭 갔던 게 2017년으로 기억하고 있어요. 이때는 호아푸탄 래프팅이 유명하지 않았고 인터넷에

honey-review.tistory.com

2023.08.14 - [여행] - 다낭 미케비치 가성비 골든로터스 호텔 방문 후기 수영장 정보

 

다낭 미케비치 가성비 골든로터스 호텔 방문 후기 수영장 정보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다낭을 여행하면 주로 한시장 근처나 미케비치 근처에 숙소를 정하게 됩니다. 한시장은 사실 하루정도만 쇼핑이나 환전 등을 이용하기 위해 이용하면 되기 때

honey-review.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