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다낭 미케비치 가성비 골든로터스 호텔 방문 후기 수영장 정보

알뜰살뜰이 2023. 8. 14. 07:53
반응형

다낭을 여행하면 주로 한시장 근처나 미케비치 근처에 숙소를 정하게 됩니다. 한시장은 사실 하루정도만 쇼핑이나 환전 등을 이용하기 위해 이용하면 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미케비치에 숙소를 잡기 때문에 가성비 좋은 숙소이용 후기를 포스팅해볼게요.

 

미케비치에 위치한 골든로터스(Golden Lotus Hotel Da nang) 호텔은 2023년 신축을 했기 때문에 굉장히 신식 호텔입니다.

골든로터스 그랜드 호텔도 있어서 헷갈리면 안 됩니다. 조금 더 저렴하지만 미케비치랑은 더 가까운 위치예요! 5분이면 도달하는 위치 값입니다. 주변에 저렴한 마사지샵 한식당 일식당 등이 있어서 접근성 최고예요!

호텔 로비에 들어서자마자 정말 시원했어요! 저는 보통 해외를 가면 기본 1주에서 2주 정도 여행하기 때문에 가성비 높은 호텔을 이용합니다. 숙소에 오랜 시간 있지 않기 때문이죠! 골든로터스 호텔도 보통 4만 원 초반대의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는데 저는 3만 원 중반에 조식포함으로 스탠다드 객실을 예약했습니다.

 

룸에 들어설 때 벨보이 분도 신발 벗고 입장해 주시고... 깨끗하게 관리하는 느낌이 들었어요. 침대도 슈퍼싱글 2개로 되어있어서 진짜 아주 커요!!!!! 꺼짐 현상도 없고 최고!

티비도 넷플릭스가 있어요 ㅋㅋㅋ 한국 드라마도 나오고 화장대도 있어요.

화장실도 한국과 비슷한 타일로 되어 있어요. 여기서 작은 단점은 드라이기에서 웅 하는 소리가 나서 이용하지 않을 때는 스위치를 꺼뒀어요! 그리고 화장실 문뒤에 개미가 있었어요 ㅠㅠ 이건 특유의 동남아 단점이고 그리고 여기 호텔 세면대와 변기 쪽에는 배수구가 따로 없어서 바닥을 물청소하기 힘들어서 생기는 문제 같았어요. 

 

제가 체크아웃할 때 화장실 문뒤에 청소도 해달라고 요청을 했어요!! 객실은 정말 깨끗했기 때문에 괜찮았습니다! 

오션뷰가 아닌 룸이지만 측면 오션뷰? 나름ㅋㅋㅋ 

금고랑 가운도 있습니다.

골든로터스 호텔은 숙소동이 2개입니다. 저희는 저렴한 방이라 그런지 뒤에 있는 동을 받아서 9층까지 밖에 없는 건물이라 수영장은 1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1층으로 내려가서 옆으로 이동해야 하는 동선이었어요! 불편한 느낌도 있었지만 제일 저렴한 객실을 예약했기 때문에 가격이 모든 걸 용서해 줍니다.

이렇게 나름 헬스장도 있었어요!

수영장은 크지 않아요! 그렇게 엄청 작지도 않고요. 이용하는 사람이 없어서 물도 깨끗했고 선베드 3개인가 있었는데 항상 비어있었어요! 아침, 낮으로 수영했어요 ㅋㅋㅋ

수영장에서 본 일몰모습인데 진짜 멋있어요.... 다음에 오면 또 이용해도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상 다낭 미케비치 골든로터스 이용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