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터키 안탈리아 올드타운 스파게티 맛집 후기

알뜰살뜰이 2023. 11. 27. 08:40
반응형

터키 안탈리아 올드타운에 위치한 스파게티 맛집에 대한 리뷰입니다. 한국분이 가셔서 음식을 드셔도 엄청 맛있는 식당입니다!!!!

 

개인적으로 터키 양고기나 케밥 등이 제 입맛엔 그리 맞지 않아서 가본 식당인데 대만족한 식당입니다. 자세한 위치는 위의 구글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메뉴는 10가지 정도 있는 듯했습니다. 40~50대 분이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 운영하셨어요. 엄청 친근하시고 설명 잘해줍니다.

저는 22년도 10월에 방문해서 파스타 가격이 55리라 수준이었지만 현재는 리라 급락으로 130~150 리라 사이 하는 거 같았어요. 제가 방문할 당시 리라가 1리라에 80원 정도 했었는데 가격은 더 많이 오른 느낌이네요 ㅎㅎ

매장밖에 앉아서 식사가 가능한데 분위기가 너무 좋습니다. 한국 서울에 합정역에 있는 분위기랑 비슷하면서 그냥 기분이 좋아져요!!!

반응형

 

주문을 하면 이렇게 냅킨을 깔아주십니다. 

저는 레모네이드와 볼로네즈(BOLOGNESE), 파바로티(PAVAROTTI)를 주문했습니다.

둘 다 진짜 맛있는데 개인적으로 고기의 질감이 느껴지는 볼로네즈가 저는 더 맛있었어요. 그리고 여기는 면발이 특이해요. 일반 파스타 집에서 먹는 식감가 다르고 소스도 궁합이 너무 잘 맞아요. 안탈리아에 여러 맛집이 있지만 서양식은 여기가 1등인 느낌입니다 ㅋㅋㅋ

이렇게 먹고 당시 환율로 1.4~1.5만 원 정도 나왔습니다. 현재도 환율이 달라졌지만 비슷한 가격입니다. 안탈리아에서 그나마 저렴하지만 맛있는 식당으로 볼 수 있으니 한번 드셔보세요!

 

2023.03.21 - [여행] - 튀르키예 안탈리아 현지인 생선 케밥 맛집 CITIR BALIK 후기

 

튀르키예 안탈리아 현지인 생선 케밥 맛집 CITIR BALIK 후기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터키 튀르키예에서 필수 여행지인 안탈리아 여행 후기입니다. 안탈리아는 물가도 너무 저렴해서 한국인들이 한달살기를 희망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특히 지

honey-review.tistory.com

2023.03.13 - [여행] - 튀르키예 안탈리아 햄버거 가성비 맛집 Bartelo Cafe 후기

 

튀르키예 안탈리아 햄버거 가성비 맛집 Bartelo Cafe 후기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평소에 수제버거를 좋아해서 태국, 발리, 유럽 등을 여행하면서 맛있다는 햄버거 가게는 꼭 1번은 들립니다. 비싼 식당이 아닌 가성비가 좋은 식당이요. 특히

honey-review.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