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강원 속초 리센오션파크 호텔 이용 후기 주차정보

알뜰살뜰이 2023. 12. 3. 11:09
반응형

강원도 리센오션파크는 A동 B동으로 나뉘어 있고 호텔은 속초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A동으로 가셔야 체크인이 가능한 기계랑 리셉션이 있어요!

이렇게 기계가 있더라고요. 제가 방문할 당시엔 기계는 있지만 직원에게 체크인했었어요. 지금은 바뀌었나 모르겠네요^^.

객실은 좀 작은편입니다. 하지만 신축에 인덕션 냉장고, 세탁기 등 없는 게 없고 작지만 알차게 꾸며져 있어요!

특히 인덕션 옆에 커피를 먹을 수 있는 머신도 있어요 ㅋㅋ 커피좋아하시면 갓성비! 옆에 작은 의자소파? 도 있죠?

신발장도 넓직합니다. 오피스텔형 호텔이라 나름 괜찮아요

 

화장실도 깨끗하고 어메니티는 딱히 칫솔밖에 없지만 샴푸 린스도 구비되어 있고 숙소 1층에 세븐일레븐이 있어서 그냥 몸만 가셔도 됩니다. 해수욕장까지는 3분이면 갈 수 있어서 진짜 위치가 최고예요 ㅋㅋㅋ 비싼 룸은 베란다에서 일출도 볼 수 있어요. 저는 해변에 나가서 보면 돼서 저렴한 룸으로 이용해 보았습니다. 이상 리센오션파크 속초 이용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