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울산 북구 예쁜 카페휴아트 방문 후기

알뜰살뜰이 2021. 2. 6. 17: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울산 북구에 예쁜 곳으로 소문이 나있는 휴아트카페 방문 후기입니다.

 

위치는 울산 북구 중산 1길 11 1층에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영업시간은 매일 09:30 ~ 23:00까지입니다. 주차장도 여유 있게 마련돼어있습니다.

주차를 하고 카페 입구로 가면 정말 예쁘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해외에 온듯한 느낌이에요. 밖에서 쉴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 있었어요. 사진을 보면 캠핑카가 있습니다. 실내와 이어져있는데 사진 촬용 컨셉으로 만들어 놓았어요, 캠핑카에는 음료수는 반입이 안되고 어린아이는 부모님 동반 입장만 가능하다고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제가 메뉴를 깜빡하고 찍지 못해서 메뉴는 공식 블로그에서 퍼왔습니다.^^ 많이 드시는 아메리카노 4,500원, 카페라떼 5,000원, 베이커리, 과일주스, 티, 어린이 메뉴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저는 아메리카노와 아포카토를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밖을 구경했어요. 내부도 이쁘지만 실외도 정말 예쁘게 잘 꾸며놨어요. 공기 좋고 시원한 날 밖에서 먹어도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실내의 사진입니다. 손님들이 많아서 많은 사진을 찍지는 못했습니다. 1층과 2층으로 되어있어요.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1층은 소파 콘셉트와 회의를 할 수 있는 긴 테이블, 아이를 위한 좌식 테이블이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아기의자도 비치되어있고요. 사장님이 센스 있으신 거 같아요.

제가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아메리카노는 2가지 원두 중에 하나를 고를 수 있습니다. 커피 리필도 1,000원에 가능하다고 하네요. 북구에 이렇게 예쁜 카페가 있는지 몰랐어요ㅎㅎ 지인 추천으로 와봤는데 너무 예뻤어요. 가족 및 친구, 연인 누구와 와도 좋을 카페였어요. 

이상 울산 북구 중산동에 위치한 카페휴아트 방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