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투썸플레이스 홍대예술의거리점 카페 방문 후기

알뜰살뜰이 2021. 1. 30. 18:37
반응형

카페 내부를 예쁘게 잘 꾸며놓은 투썸플레이스 직영점이 오픈했어요. 방문한 후기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홍대 상상마당 가는 길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소는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1길 36-3 2~4층으로 되어있으며 아래 주소를 참고하세요.

상상마당 쪽으로 걸어가다 보면 큰 건물이 나와요! 외관은 유리로 되어있고 1층엔 현재 바닐라코가 있습니다.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서 정말 깔끔해요.

계단을 올라가면 2층 입구에 투썸플레이스라고 안내되어있어요. 음식 주문은 2층에서 가능합니다. 3~4층은 테이블과 화장실이 있어요.

메뉴판과 디져트입니다. 디저트가 종류별로 정말 많이 있었어요. 케이크도 있구요^^. 저는 치즈케이크와 버블 밀크티를 주문했어요. 달달한 게 땡기더라구요 ㅋㅋㅋ 다음에 또 방문하면 다른 종류도 먹어보려구요.

2층 메뉴판 뒤를 보면 핸드드립 커피, 라떼, 캡슐커피, 티류 여러 가지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 뒤엔 밖을 볼 수 있는 테이블이 있구요.

주문하고 3층으로 올라갔어요. 화장실이 뒤편에 위치해 있고. 아기자기하게 예쁘게 잘 꾸며놨어요. 유리는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밖도 볼 수 있구요. 밖의 뷰가 이쁘진 않아요 ㅎㅎ

제가 주문한 음료와 치즈케이크가 나왔어요. 코로나 때문에 카페를 못 가다가 정말 오랜만에 방문해서 그런지 너무 좋았어요. 테이블 간격도 정말 넓기 때문에 혹시나 음료를 먹을 때 마스크를 벗더라도 크게 걱정되진 않았어요. 하지만 음식을 먹지 않을 땐 마스크를 꼭 착용하시고 대화하셔야 합니다!

이상 홍대 투썸플레이스 예술의거리점 방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