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터키 이스탄불 카이막, 메네멘 맛집 방문 후기 추천

알뜰살뜰이 2022. 10. 8. 08: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터키 이스탄불 탁심 근처에 위치한 카이막 맛집인 Karakoy Muhallebicisi 방문 후기에 대한 리뷰입니다.

위치는 카라쿄이 Sishane역에 내려서 나오면 바로 우측에 보입니다!!! 자세한 구글 지도는 istiklal caddesi no:261 41.0284988, 28.9746145, 34421 Beyoğlu/İstanbul, 터키 여기입니다. 참고하세요!

 

 

대부분 구시가지에 백종원이 추천한 보리스인 예리(Boris' in Yeri)로 많이 가는데 여기가 평이 더 좋고 더 오래된 가게입니다. 신시가지인 탁심 근처에도 있으니 꼭 한번 가보세요!!!!

 

1915년에 오픈한 가게예요. 100년이 넘었죠. 사실 여기 방문하기 전에 터키 음식에 너무 질렸었어요. 양고기는 입에 안 맞고 터키 음식 자체가 저랑 좀 안 맞아서 얼마나 맛있을까.. 생각하고 갔어요.

반응형

 

아래는 메뉴예요. 가격이 정말 저렴해요 저는 소시지가 들어간 메네멘이랑 카이막, 짜이를 주문했어요. 짜이 하나에 10리라, 비싸도 50리라니 저렴한 편이에요! 총 120리라 나왔어요. 당시 환율로 9,000원 조금 안되게 나왔네요.

아래가 카이막에 들어가는 꿀이랑 각종 올리브인거 같아요 ㅎㅎ 정말 신선해 보였어요.

동영상 보면 아저씨 너무 재밌으세요 ㅋㅋㅋ 카이막 카이막 하면서 만드는 과정 보여주시고 사진도 찍어라고 합니다 ㅋㅋ

반응형

 

동영상이 안 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주문한 메네멘과 카이막이 나왔어요. 소시지가 들어간 걸로 저희는 주문했고, 기본으로 빵이 나옵니다!!!

사실 메네멘은 그렇게 맛있던 건 아니고 먹을만하다 였어요. 근데 이 카이막은 진짜 ㅋㅋㅋ 레전드입니다. 없던 입맛도 돌아와요 ㅋㅋㅋㅋ 한국인 누구나 좋아할 맛인거 같아요. 제가 방문한 당시 가게 90%는 한국인 이었어요. 그 만큼 맛있는거죠!!! 저렴한 가격에 저 카이막 꿀을 빵에다 찍어먹으면 진짜 너무나 맛있어요 ㅠㅠㅠㅠㅠ 숙소가 근처이신 분들 조식 굳이 신청하지 마시고 여기 가게 가서 이렇게 드세요. 조식보다 훨씬 나으실 거예요.

다 먹고 나가려는데 사진같이 찍자고 하셔서 ㅋㅋㅋㅋㅋ 정말 유쾌하신 사장님이에요.

그리고 다먹고 나와서 왼쪽 아래 골목으로 내려가면 생과일 주스 있어요. 입가심으로 꼭 드세요!!! 저렴한 가격이에요. 어디 가도 이 가격에 못 먹어요. 음료 한잔에 20~30리라 사이었던 것 같아요 ㅎㅎ

오렌지 주스도 좋지만 석류주스도 먹어봤는데 정말 새콤하면서 맛있었어요. 꼭 가세요..

이만 터키 카이막 맛집 방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10.07 - [여행] - 터키 뮤지엄패스, 아야소피아, 갈라타타워, 톱카프궁전 후기

 

터키 뮤지엄패스, 아야소피아, 갈라타타워, 톱카프궁전 후기

안녕하세요. 터키 여행하면서 필수품인 뮤지엄 패스에 대해 얘기해보도록 할게요^^. 먼저 터키 여행을 할 때 관광지 입장료가 너무 비쌉니다. 지금 막대한 인플레이션으로 인하여 외국인 관광객

honey-review.tistory.com

2022.10.02 - [여행] - 터키 이스탄불 신공항 공항버스 시내이동 및 유심/환전 추천

 

터키 이스탄불 신공항 공항버스 시내이동 및 유심/환전 추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터키 신공항인 IST 공항에서 구도심(올드타운) 및 탁심 등으로 하바 버스 타고 가는 방법에 대한 방법입니다! 먼저 터키의 이스탄불은 신공항인 IST 공항과 사바하 괵

honey-review.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