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터키 카파도키아 로얄스톤 하우스 호텔 조식 및 추천 후기

알뜰살뜰이 2022. 10. 26. 13:25
반응형

안녕하세요. 터키 여행을 하면서 일정이 짧지 않기 때문에 가성비 있는 숙소를 찾다가 고른 로얄스톤하우스(Royal stone houses) 방문 후기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제가 호텔을 고를때 항상 보는 것은 청결, 소음, 위치, 가격입니다. 숙소가 크거나 부대시설이 많은 것보다 가격과 청결한게 저는 더 좋거든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 구글지도를 참고해주세요!!!

 

 

https://www.google.co.kr/maps/place/ROYAL+STONE+HOUSE+%26+ROYAL+BALLOON/@38.6474707,34.8332133,17z/data=!4m8!3m7!1s0x152a67d9600d36f5:0x6a1a771c2bd28196!5m2!4m1!1i2!8m2!3d38.6484715!4d34.833404?hl=ko 

 

ROYAL STONE HOUSE & ROYAL BALLOON · Avcılar Mahallesi, Dutlu Sk. No:9, 50180 Göreme/Nevşehir Merkez/Nevşehir, 터키

★★★★★ · 기구관광여행사

www.google.co.kr


먼저 로얄스톤하우스는 카파도키아 괴레메 버스터미널에서 8~10분 정도 800m 떨어져 있습니다. 위치가 중심지에서는 조금 떨어져 있습니다. 제가 예약할 때는 거리가 이 정도면 걸어 다닐만하네? 생각했는데 실제 숙박해보니 주변이 다 모래바람 불고 길이 깨끗하지 않아서 캐리어 끌고 절대 다니기 힘듭니다!!!!!!!

하지만 체크인과 체크아웃때 요청하면 픽업 무료로 해주니 해결이 됩니다^^

체크인 하는곳 옆에 벌룬과 모자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너무 귀엽더라고요 ㅋㅋ 근데 가격이 비싸서 패스!@

이렇게 데스크가 있어요! 도쿄, 서울, 모스크바, 베이징, 시드니 등등의 시계도 있고요.

저는 아고다에서 트윈룸 예약을 했는데... 이게 진짜 짜증이 났어요. 아고다에서 부킹닷컴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올려놨는데 트윈이 없다는 겁니다. 아고다 사진에는 트윈이 있어서 제가 예약했는데 ㅠㅠㅠㅠㅠ 호텔 측 잘못은 아니니까 어쩔 수 없이 더블룸에서 지냈습니다. 

로비는 이런 모습이에요. 정말 깔끔하고 깨끗했어요.

로얄스톤하우스에는 3개의 동이 있어요. 킹, 퀸, 프린세스? 였던거 같아요 ㅋㅋ

 

저희는 킹이었던거 같네요. 아마 낮은 등급인가 봐요! 들어갔을 때 방이 정말 깨끗했어요. 카파도키아 오시면 아시겠지만 모래가 진짜 장난이 아닙니다. 근데 체크인하는 동안에도 청소를 엄청 깨끗이 하고 계시더라고요.

침대의 사이즈도 크고 캐리어 나둘곳도 충분하고, 물도 2병 기본으로 채워져 있었어요. 연박했는데 물은 더 안주더라고요 ㅋㅋㅋ 옷장에 가운과 금고,  옷걸이 등등

화장실에는 수건과, 어매니티 등등 정말 깨끗했어요 중심지와 오히려 거리가 조금 떨어져 있어서 터키 와서 잠을 제일 잘 잤어요. 모스크 울리는 아주 작은 소리말 고는 정말 조용해서 좋았네요.

다음날 아침에 조식을 먹기 전에 루프탑에 소파도 있고, 벌룬을 구경할 수 있게 만들어져 있어요. 진짜 너무 이뻐요ㅠㅠ

굳이 사진 찍으러 뷰포인트 안 가도 될 정도로 너무 이뻤어요. 

아래는 조식입니다. 터키 3주 가까이 여행하면서 여기 호텔의 조식이 제일 맛있었어요. 진짜 종류도 많고 특히 수박이 진짜 미쳤어요 ㅋㅋㅋ 동남아 수박이 제일 단지 알았는데 터키가 최고! 아래에 보이는 직접 만든 딸기잼... 진짜 너무 맛있어요.

각종 과일들도 신선합니다. 삶은 계란도 있고요.

우유와 음료 버터 등등도 있어요.

처음에 간단하게 이런 식으로 먹었는데... 수박과 특히 저 딸기쨈이 너무 맛있어서 4번은 먹은거같아요 ㅋㅋㅋ

중심지와 살짝 떨어져 있어서 불편한 감은 확실히 있습니다. 그게 단점이에요. 직원들은 친절하고 너무 좋아요 깔끔하기도 하고요. 저는 극성수기인 9월에 숙박해서 1박당 5만원정도 줬었어요. 아고다 최저가로!! 이때 중심지들의 1박당 가격이 8~10만원은 최소 했기 때문에 조금 걷는 걸 선택했어요. 저는 다시 가도 여기 호텔 이용할 생각입니다. 

 

이상 카파도키아 로얄벌룬하우스 조식 및 방문 후기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10.10 - [여행] - 터키 이스탄불 아리페 술탄 호텔 조식 및 숙소 후기

 

터키 이스탄불 아리페 술탄 호텔 조식 및 숙소 후기

안녕하세요. 터키 이스탄불 여행을 하면서 가성비 있는 숙소를 정말 많이 찾아봤어요. 제가 방문한 9월은 성수기 중에서도 극 성수기에 들어가는 것 같아요. 호텔 등의 가격이 정말 비싸더라고

honey-review.tistory.com

2022.10.08 - [여행] - 터키 이스탄불 카이막, 메네멘 맛집 방문 후기 추천

 

터키 이스탄불 카이막, 메네멘 맛집 방문 후기 추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터키 이스탄불 탁심 근처에 위치한 카이막 맛집인 Karakoy Muhallebicisi 방문 후기에 대한 리뷰입니다. 위치는 카라쿄이 Sishane역에 내려서 나오면 바로 우측에 보입니다!!!

honey-review.tistory.com

2022.10.07 - [여행] - 터키 뮤지엄패스, 아야소피아, 갈라타타워, 톱카프궁전 후기

 

터키 뮤지엄패스, 아야소피아, 갈라타타워, 톱카프궁전 후기

안녕하세요. 터키 여행하면서 필수품인 뮤지엄 패스에 대해 얘기해보도록 할게요^^. 먼저 터키 여행을 할 때 관광지 입장료가 너무 비쌉니다. 지금 막대한 인플레이션으로 인하여 외국인 관광객

honey-review.tistory.com

2022.10.02 - [여행] - 터키 이스탄불 신공항 공항버스 시내이동 및 유심/환전 추천

 

터키 이스탄불 신공항 공항버스 시내이동 및 유심/환전 추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터키 신공항인 IST 공항에서 구도심(올드타운) 및 탁심 등으로 하바 버스 타고 가는 방법에 대한 방법입니다! 먼저 터키의 이스탄불은 신공항인 IST 공항과 사바하 괵

honey-review.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