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터키 안탈리아 숙소 추천 빌라툴리판 VILLA TULIPAN 조식 방문 후기

알뜰살뜰이 2022. 12. 22. 12:28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터키 여행을 하면서 가장 좋았던 안탈리아에 위치한 빌라툴리판 VILLA TULIPAN 방문 후기입니다.

 

숙소에 대한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 및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s://www.google.co.kr/maps/place/%EB%B9%8C%EB%9D%BC+%ED%88%B4%EB%A6%AC%ED%8C%90/@36.8836101,30.7028339,17z/data=!3m1!4b1!4m8!3m7!1s0x14c39005c91fd8bb:0xfef4767f6090a863!5m2!4m1!1i2!8m2!3d36.8836134!4d30.7050327?hl=ko 

 

빌라 툴리판 · Kılınçarslan, Kaledibi Sk. No:6, 07100 Muratpaşa/Antalya, 터키

★★★★★ · 실내 숙박시설

www.google.co.kr

 

3주 정도의 터키 여행을 계획하면서 안탈리아가 휴양지 중에 가격도 저렴하고 이쁘다 해서 방문하기로 계획에 넣었습니다.

하지만 안탈리아 숙소에 대한 정보가 너무 없어서 블로그를 작성하기로 했는데요 ㅎㅎㅎ

 

아고다, 부킹닷컴, 호텔스 닷컴에도 한국인이 방문한 후기가 너무 적어서 어디를 골라야 할지 몰라서 아쉬웠습니다 ㅠㅠ 그러던 와중 후기가 너무 좋은 숙소를 찾아서 한번 가보자 하고 선택했는데 결론! 너무 좋았습니다 ㅋㅋㅋㅋ

 

가격은 1박에 성수기 기준 10만원 정도로 형성되어 있는 것 같아요.

 

숙소입구에 도착하자마자 퇴실하는 한국인 부부께서 세탁도 무료고 숙소가 너무 이쁘고 깨끗하다고 하셨어요!!! 단점은 조식 말고는 없다고 하셔서 기대를 하고 들어갔어요 ㅎㅎ 참고로 조식 나름 중요합니다. 조식 후기 아래에 있어요!

반응형

 

숙소 외관은 일반 집처럼 생겼어요. 집을 개조해서 호텔로 사용하는 것 같았어요. 맨 아래에 남자 2명 사진이 있는데 이 분들이 너무 친절하고 여행하면서 좋은 추억을 남기는데 도움을 많이 줘서 꼭 포스팅을 하기로 생각했죠 ㅎㅎ

 

저희는 트윈룸을 예약해서 아래 사진과 같은 방을 받았어요. 엘리베이터는 없지만 직원분이 도와주십니다 ㅎㅎ 걱정하지 마세요!! 도움을 청하면 다 도와주세요^^ 예약할 때 고층을 이용하고 싶다고 남겼고 3층룸을 받았어요. 전기포트, 작은 티비, 냉장고 등이 있었어요. 물은 사서 들어가야 합니다!

방은 작지만 커튼을 펼치면 아래처럼 바다가 보이고 기분이 너무 상쾌해집니다. 실제로 보면 더 이뻐요!!

청결을 위해 일회용 슬리퍼도 줍니다 ㅎㅎ

화장실이 특히 너무 깨끗했어요. 터키 여행하면서 특급호텔을 안 가봐서 그런지 몰라도 화장실이 노후되고 별로였는데 여기는 한국인들이 좋아할 만한 디자인이었어요. 모든 게 새 거에 깨끗!!

반응형

 

숙소 1층에 내려가면 아래와 같이 작은 정원도 만들어져 있어요. 수영도하고 아래서 얘기도 하면서 쉴 수 있는 너무 이쁜 공간!!

대망의 조식을 설명해 드릴게요. 옥상으로 올라오면 아래와 같이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뷰가 보입니다 ㅠㅠㅠ 여기서부터 너무 행복합니다. 조식 시간은 8시부터 10시 까지였던 거 같아요.

아래 왼쪽 사진에 보이는 곳은 화장실이고, 우측은 간단한 음료를 가져올 수 있는 공간입니다.

저는 3박 4일을 지내면서 마지막날은 시간이 애매해서 조식을 패스해야지 생각했는데... 먹자마자 일정변경해서라도 조식을 먹고 가겠다는 다짐으로 일정을 변경했어요 ㅋㅋㅋ 메뉴가 많지는 않아요. 하지만 직접 만들어서 올려다 주시는데 여러 가지 종류의 치즈와, 소스, 잼들, 그리고 특히 저 빵!!! 빵이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

빵에다가 아래 치즈들을 발라서 잼과 먹으면 진짜 꿀맛이었어요!

계란 요리도 있고, 여름 과일인 수박과 그 외 오렌지 등등!! JMT입니다.

반응형

 

아래는 둘째 날 조식입니다. 이날은 참고로 래프팅 때문에 시간이 없어서 정말 급하게 먹고 갔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오믈렛도 존맛이고,,, 저 빵은 진짜 왜 이렇게 맛있는지 ㅎㅎ

마지막 체크아웃 하는 날의 조식입니다. 종류는 대부분 비슷해요. 하지만 사이드 메뉴가 조금씩 바뀌는 것을 확인할 수 있죠? 그냥 저 빵에다가 잼만 발라먹어도 존맛이에요 ㅋㅋㅋ 커피도 맛있고요.

아래는 처음에 말씀드린 직원의 사진입니다. 너무 친절합니다. 볼 때마다 굿모닝~ 인사하고 도움이 있으면 언제든지 얘기하라고 말해주고 ㅎㅎㅎ 래프팅 하다가 문제가 생겼었는데 직원들이 도움을 줘서 무사히 래프팅까지 탈 수 있었어요 ㅋㅋ

만약 다시 터키 안탈리아를 간다면 저는 무조건 빌라툴리판을 갈거에요! 별다섯개 강추입니다. 무조건 가세요 ㅎㅎ

 

이상 터키 안탈리아에 위치한 빌라툴리판 VILLA TULIPAN 방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10.26 - [여행] - 터키 카파도키아 로얄스톤 하우스 호텔 조식 및 추천 후기

 

터키 카파도키아 로얄스톤 하우스 호텔 조식 및 추천 후기

안녕하세요. 터키 여행을 하면서 일정이 짧지 않기 때문에 가성비 있는 숙소를 찾다가 고른 로얄스톤하우스(Royal stone houses) 방문 후기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제가 호텔을 고를때 항상 보는 것은

honey-review.tistory.com

2022.10.10 - [여행] - 터키 이스탄불 아리페 술탄 호텔 조식 및 숙소 후기

 

터키 이스탄불 아리페 술탄 호텔 조식 및 숙소 후기

안녕하세요. 터키 이스탄불 여행을 하면서 가성비 있는 숙소를 정말 많이 찾아봤어요. 제가 방문한 9월은 성수기 중에서도 극 성수기에 들어가는 것 같아요. 호텔 등의 가격이 정말 비싸더라고

honey-review.tistory.com

2022.10.08 - [여행] - 터키 이스탄불 카이막, 메네멘 맛집 방문 후기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