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 10

피피섬 파라다이스 리조트 조식 이용 후기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피피섬 롱비치에서 가장 중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리조트 숙소의 조식당입니다. 숙소에 나와서 로비 동을 지나서 걸으면 이렇게 식당이 보이고 좌측에 오믈렛, 계란등을 요리해 주시는 이모분이 계세요! 꿀팁은 자리에 앉기전에 먼저 오믈렛이랑 계란을 주문하는 것이 좋았어요. 5분 정도 걸리는데 식당 자리 잡을 때 직원에게 객실 번호 얘기하고 음식 퍼서 앉으면 계란 요리가 나와있거든요 ㅋㅋㅋ 음식이 있는 곳입니다. 메뉴가 많지는 않지만 맛있어요! 자리 잡기전에 먼저 계란을 선택하거나 아니면 자리 잡고 주문해도 됩니다 ㅋㅋㅋ 저는 빨리 먹고 수영하려고 먼저 주문하고 앉았습니다. 여기 크로아상 진짜 맛있습니다..... 크루아상에 버터 찍어서 딸기잼 발라먹으면 꿀맛... 4~5개씩..

여행 2024.03.26

태국 끄라비 Klong Root 카약 택시 후기 주의 사항

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클롱루트 카약은 끄라비 아오낭에서 차량으로 약 20분이면 갈 수 있는 거리에 있어요. 보통 그랩으로는 150~200바트면 갈 수 있다고 해서 투어 예약 안 하고 하려다 당일에 낭패본 후기입니다... 주의하세요. 한국인에게 유명한 끄라비 스토리에가면 크렁 남싸이(클롱 사깨우)라고 인당 500바트면 예약이 가능했어요. 하지만 저희는 분명 블로그에서 카약 2인에 300바트 무제한... 택시비 왕복 해봤자 500바트면 충분하다고 하여 당일날 아침에 가고 싶은 시간에 출발하기로...하지만... 그랩은 가격이 150바트대이지만 30분이 넘도록 불러도 절대 안 잡힙니다. 무조건 투어 예약하세요... 현지에 투어도 제일 저렴한 데는 450바트고 보통 500~800바트 일인당 부릅니다..

여행 2024.03.25

태국 피피 롱비치 맛집 파라다이스 펄 식당 후기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파라다이스 펄 레스토랑은 위의 구글지도와 같이 파라다이스 리조트 파라다이스 방갈로 옆을 지나서 오면 있습니다! 롱비치에는 식당자체가 몇개 없어서 찾기 쉬워요! 파라다이스 리조트 식당도 분명히 맛있는데 가격이 좀 더 비싸고 양이 적어서 여기 식당 와봤는데 양도 적당하고 가격이 저렴했어요!!! 팟타이 좋아하신다면 강력추천! 안으로 들어가면 우측에 미니마트가 보이고 좌측엔 카약을 빌릴 수 있습니다 식당 들어온 분위기~ 저녁에 노을 질 때 가보세요 로컬 느낌 나는데 엄청 이쁩니다!!!! 가격이 팟타이는 150바트, 씨푸드 볶음밥은 170바트 햄버거 같은 경우도 150~200바트 이내로 먹을 수 있었어요. 대부분의 메뉴도 200바트면 충분했어요. 요리류는 비싸서 롱비치에선 ..

여행 2024.03.24

태국 방콕 맛집 노스이스트 T멤버쉽 제휴 할인 후기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노스이스트는 이전에 후기도 작성했는데 최근 새롭게 티멤버십과 제휴가 되어 다시 이용해 본 후기입니다. 위치는 룸피니역에서 5~10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 아래 후기 참고해 주세요! 2023.03.15 - [여행] - 태국 방콕 한국인 맛집 노스이스트 메뉴 솔직 후기 태국 방콕 한국인 맛집 노스이스트 메뉴 솔직 후기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태국 방콕 룸피니역 근처에 위치한 노스이스트는 가성비가 아주 좋은 한국인에게 인기 있는 맛집입니다. 위치는 구글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노스이스트는 위 honey-review.tistory.com 매장 입구에 가자마자 바로 인기메뉴 30% 할인이 붙어있습니다! 대표메뉴에 맛도 있는 짱짱!! 다시 가보니 성수기라 그런지..

여행 2024.03.19

태국 푸켓 파통 가성비 데이즈인바이윈덤 호텔 이용 후기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태국 푸켓의 물가는 한국 서울과 비슷합니다. 숙소 가격도 성수기에는 진짜 비싼 편입니다. 3성급 호텔도 1박에 5~10만 원 사이의 가격대라 부담이 되는 가격이에요! 4성급은 15만 원 정도는 줘야 이용이 가능할 정도입니다. 그래서 3성급이면서 수영장은 있고 깨끗한 호텔은 Days inn by Wyndhan Patong Beach 데이즈인 바이윈덤 파통비치 이용 후기에 대한 리뷰입니다, 위치는 위의 구글 지도와 같이 파통 비치에서 5분정도 떨어져 있어요. 맞은편에는 로컬 식당으로 유명안 넘버6 레스토랑이 있어요! 체크인할 때 현금 디포짓 1000바트가 있습니다. 카드 안된다고 합니다! 체크아웃하고 꼭 찾아가세요. 객실은 저렴한 디럭스 더블베드 했어요. 다 비슷한거같..

여행 2024.03.18

피피섬 마야베이 샤크 원데이 현지투어 가격 이용 후기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피피섬 투어에 대한 리뷰입니다. 피피섬투어는 크게 반나절투어, 원데이 투어가 있습니다. 가격은 클룩 이런 곳에서 예약하기보다 현지 로컬 여행사에서 예약하는 것이 훨씬 저렴합니다. 가격비교 10군데 이상 비교해본 결과 마야베이 입장료 불포함 원데이투어 600바트 하프투어 400바트 였어요! 원데이투어가 가성비 좋습니다. 위의 여행사 친절해서 한국인에게 인기 많아요! 또 저렴한 여행사는 맥도날드 근처에도 가격은 같습니다! 제가 이용한 투어 내용입니다. 샤크포인트 뱀부, 모스키토, 멍키, 마야베이, 롱 샴, 필레라군, 바이킹 동굴 이렇게 갑니다. 모스키토는 갔는지도 모르겠어요 아마 그냥 붙여놓은 거 같아요 ㅋㅋㅋ 전날 날씨보고 예약하는 것이 좋아서 전날에 예약했고 예약을..

여행 2024.03.12

태국 파타야 파야 호텔 수영장 조식 메뉴 후기

파야 호텔의 조식은 오후 4시까지입니다. 조식 추가룸이 1박당 2만 원 정도 하는데 저렴한 가격이고 맛도 너무 맛있습니다 ㅎㅎㅎㅎ 무조건 드시길 추천드려요. 늦잠 자고 먹기 좋아요! 이렇게 보이는 곳에 앉으면 메뉴판 가져다 주세요! 밝은 곳, 그리고 야외 테라스에도 앉을 수 있고 안쪽 살짝 어두운 곳도 앉을 수 있어요.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다 찍지는 못했네요. 메뉴는 이렇게 보이는 모든게 무료!!! 하나씩 다 먹어봤습니다. 퀴노아 프라이드 라이스랑 홍콩 누들 빼고요! 그리고 음료는 디톡스와 모닝에너지가 있고 커피, 티가 있어요. 블랙티도 진짜 맛있어요. 커피도 정말 맛있고요. 하나씩 다 드셔보세요! 메뉴의 가격표 입니다. 제일 비싼 게 스모크 살몬 와사비인데 이거 강력추천해요 진짜 맛있습니다. 연어 부..

여행 2024.03.11

태국 파타야 조식 맛있는 파야 Payaa 호텔 추천 후기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파타야에서 가성비로 인기가 좋은 4성급 호텔 리뷰입니다. 특히 파야호텔의 장점은 4성급이지만 정말 깨끗하고 조식이 아주 맛있는 호텔입니다. 저는 디럭스 더블룸 예약했습니다. 디럭스 킹룸이랑 같은 타입같아요. 그랜드 킹룸이 객실안에 큰 욕조있는 룸 같네요! 위의 사진처럼 우측에 센탄마리나가 있고 골목 입구에는 허니바디 마사지가 있습니다. 호텔입구는 이렇게 주차를 도와주는 안내 직원이 보입니다. 그럼 도착완료!! 문을 열고 들어가면 정말 이쁩니다... 3박 4일을 이용했는데 이용하면서 오너가 어느 나라 사람일까 매우 궁금했어요. 20여 개국 이상의 여행과 태국여행만 5~6번에 이번 태국여행은 1달의 기간 동안 호텔을 옮겨 다녔지만 파야호텔은 굉장히 특별하고 좋았어요. ..

여행 2024.03.10

태국 끄라비 깨끗한 아오낭듀공 가성비 호텔 추천 후기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끄라비에 있는 아오낭듀공 호텔은 한국인에게 인기가 많은 호텔입니다. 위치도 아오낭 해변에서 5~8분 이내의 거리에 바로 앞에 가성비 식당 패밀리식당도 있어요. 체크인하러 가는 길에 수영장이 보입니다. A동 B동이 있는데 B동이 확실히 조용합니다. A동 앞에 음악소리가 들릴 수 있겠다 싶었어요. 밤에 음악 크게 켜놓더라고요. 수영장이 작긴하지만 놀기엔 충분했어요. 이용하는 사람도 많지 않고 다만 선베드 개수가 모자란 건 아쉬웠네요. 체크인하고 들어왔어요. 저는 기본 스탠다드 룸을 예약했는데 캐리어랙도 있고 크기고 나름 넓었어요. 침대도 푹신하고!! 침대 앞엔 티비와 냉장고 무료 생수가 있어요. 문을 열고 들어오면 바로 우측에 캐리어랙이 있어서 좋아요. 개인적으로 바닥..

여행 2024.03.07

피피섬에서 끄라비 아오낭비치 페리타고 가는 방법 클룩후기

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태국 피피섬에서 끄라비 아오낭으로 가는 방법은 위의 지도와 같이 톤사이 항구로 가시면 됩니다. 처음 톤사이 항구에 입도하셨을 때의 위치 그대로입니다!!! 그리고 표는 피피섬 내에 로컬 여행사에서 구입도 가능하지만 클룩이 최저가입니다. 그리고 스피드 보트와 큰 페리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시간데가 페리가 좋고 파도가 심한 날에는 스피드보트 타면 물다 튀고 멀미하니 시간이 여유롭다면 페리 추천드려요! 구입할 때 유의할 점은 피피 톤사이 항에서 끄라비 끌롱질라드 피어 드랍이 포함된 상품인 거 확인하세요. 드랍 포함 아니면 끄라비 항구에 내려서 택시도 안 잡히고 비싼 값으로 택시 타고 가야 합니다!위와 같이 클룩 스크린샷을 저장한 후에 페리 타는 곳에 가서 줄 서면 스티커를 줍니..

여행 2024.03.0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