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가성비 좋은 바나프레소 사당역점 카페 후기

알뜰살뜰이 2021. 2. 24. 00:30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사당역 11, 12번 출구에 위치하고 있는 바나프레소 카페 방문 후기 리뷰입니다.

 

바나프레소는 사당역 4호선 11번 출구와 파스텔시티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월~금 오전 07:00 ~ 23:00, 토, 일은 08:00 ~ 23:00입니다. 매장 내 취식 시간은 코로나 19로 인하여 1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주소는 서울 서초구 동작대로 20 1층이며 자세한 주소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바나프레소 카페는 가성비가 너무 좋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2,000원도 안 되는 가격에 형성되어 있고, 주스, 밀크티, 라떼 등의 가격과 머핀 쿠기 등도 너무 저렴합니다! 

 

가격도 저렴한데 양이 다른 카페보다 20~30% 이상 많아서 자주 이용합니다.

 

 

바나프레소의 주문은 무인결제인 키오스크로 주문해야 합니다. 입구 양옆 2개의 무인 결제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원하시는 메뉴를 천천히 골라서 주문하면 됩니다. 현금과 카드 모두 계산 가능합니다. 현금은 동전과 5만 원권은 사용이 안되니 참고하세요.

 

 

무인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면 앞의 모니터에 주문시 등록한 번호가 나오고 직원이 번호를 불러줍니다. 모니터에 메뉴의 가격, 바나프레소 홍보 영상 등이 나옵니다 ㅎㅎ

 

 

바나프레소 입장 시 설치된 QR코드 및 명부 작성을 꼭 하셔야 합니다! 취식하지 않을 땐 마스크를 착용하셔야 하구요!

 

 

실내 사진을 볼게요. 벽면엔 나무 조형물의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소파식 테이블과 일반 테이블이 있습니다. 매장 내 규모는 크지 않지만 가격이 저렴하고 양도 많아 테이크 아웃하는 손님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저는 쿠키와 흑당라떼, 초코라떼를 주문했어요. 양이 진짜 엄청 큽니다. 밥 먹고 먹으면 배가 엄청 불러요! 가격이 저렴하고 양도 많아서 바나프레소는 언제나 좋습니다 ㅎㅎ

 

 

이상 사당역에 위치한 바나프레소 카페 방문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