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인천 계양 오리맛집 오곡농장 방문 후기

알뜰살뜰이 2021. 3. 7. 15:56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인천 계양구에 위치한 오리고기 맛집 오곡농장 방문 후기에 대한 리뷰입니다.

 

오곡농장은 제가 아는 지인이 정말 맛있는 오리고깃집이 있다고 데려가 줘서 알게 된 식당입니다!!!

가는 길에 무슨 이런 허허벌판에? 식당이... 있나? 도착했는데도 비닐하우스로 되어 있어서 식당 여기 맞나? 이런 생각을 했는데 식당이었고 맛집이었습니다 ㅋㅋㅋㅋ

 

주소는 인천 계양구 동양동 41-4이고 주차는 비닐하우스 앞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오곡농장 주소를 찍고 가다 보면 이렇게 오곡농장 오시는 길 간판이 2~3개 세워져 있습니다. 간판이 보이면 제대로 가고 있는 게 맞습니다! 

입구에 도착하면 비닐하우스 몇동이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차량도 몇 대 주차되어 있고요. 처음에 당황했습니다. 내가 알던 식당의 모습인가??? 하고요 ㅋㅋㅋ

반응형

 

차를 앞에 주차하고 비닐하우스로 들어가면 됩니다. 동그라미 처져있는 곳이 입구입니다. 이렇게 수세미처럼ㅋㅋㅋ 초록생문을 옆으로 밀어서 들어가면 돼요.

메뉴판은 따로 안보였던 것 같아요. 다른 리뷰를 보면 메뉴 체크하는 곳이 있던데 저는 지인이 자주 왔기 때문에 주물럭 1마리를 주문했고, 벽면에 써져있는 메뉴를 찍었습니다.

내부가 굉장히 신박합니다. 중간에 연통이 있는 것은 연탄을 넣어서 연탄불을 붙이는 곳입니다. 주물럭은 사진 아래 우측과 같이 생긴 곳에 앉아서 식사할 수 있는데 연탄으로 굽습니다. 옛날 감성 뿜 뿜입니다.

여기 아래에 연탄을 넣고 불을 피워서 불붙은 연탄을 고기 굽는 곳으로 이동시키는 구조였습니다.

주문한 오리 주물럭이 나왔습니다. 양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다른 오리집보다 양이 많게 느껴졌는데 감자랑 떡을 많이 주십니다. 오리고기도 충분히 양이 많고요! 2~3인이 먹기에 충분한 양입니다.

반응형

 

고기와 이렇게 반찬이 나옵니다. 모두 수제로 만드신다고 합니다. 국은 이름을 까먹었는데 동치미 같은 냉국입니다.

오리가 구워지고 있습니다. 어느 정도 굽다 보면 야채를 가져다주십니다. 혹시나 야채를 못 받았다면 꼭 말씀하세요~ 

야채가 어느 정도 익으면 연탄불을 약하게 해 주십니다. 제가 오리주물럭을 좋아하는데 거짓말 안 하고 지금까지 먹은 오리주물럭 맛집 Top 3 안에 들어갈 정도입니다. 양념이 정말 잘 배어있고 쫄깃쫄깃하고 떡과 감자도 너무 맛있어요. 진짜 강력 추천합니다. 야채와 함께 싸드세요!

오리를 90% 이상 드셨으면 볶음밥을 주문해야 합니다. 오리의 기름은 굳지 않는 액상으로 되어 있고 불포화지방산이 많기 때문에 혈관질환에 좋다고 해요. 오리주물럭은 건강을 위해서도 볶음밥을 꼭 드세요. 건강보다 너무 맛있어서 먹게 됩니다 ㅋㅋ 

다 먹고 계산을 하고 들어왔던 입구에 보면 무료로 식후에 먹을 수 있는 식혜가 있습니다. 얼음 동동 띄워져 있고 맛있습니다. 

인천 계양에 위치한 오리주물럭 맛집 오공농장 강력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ㅋㅋㅋ 감성도 있구요. 1시간이 넘는 거리지만 또 가고 싶은 맛집이네요. 제 개인적으로는요. 이상 오곡농장 방문 후기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