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강릉 안목해변 오션뷰 호텔 파인아트라벨 솔직 후기

알뜰살뜰이 2023. 2. 23. 06:37
반응형

강원도 강릉 파인아트라벨 호텔은 강릉시 해안로 32에 있으며 강릉 카페거리 바로 근처에 있습니다. 안목 해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도보로 10분 내로 다닐 수 있습니다.

주차장은 지하에 여유로운 편이었습니다. 가족단위로 많이 방문하는 호텔이라 아이가 좋아할 만한 카트들이 있었어요. 애견동반이 가능한 룸이 있어서 애견을 위한 유모차도 있어요 ㅎㅎ 지하주차장 엘리베이터 입구에 있습니다. 그리고 주차는 여유롭지만 출입구가 좁아서 진입시 조심하세요.

지하 1층에 편의점과 간단한 펍이 있어서 밤에 다른데 안 나가도 되는 장점이 있고, 단점으로는 조식당이 없습니다. 하지만 숙소랑 연결된 베이커리 카페가 있어서 빵을 좋아하시면 굳이 조식이 없어도 된다고 생각들 정도로 괜찮은 카페가 있습니다. 저는 4박 5일 묶으면서 매일 가서 빵 먹었어요 ㅎㅎ

1층 로비의 모습입니다. 정말 잘 꾸며놨어요.

반응형

 

연말이나 새해에 많이 방문하기 때문에 크리스마스가 아니지만 분위기가 좋았네요.

반응형

 

엘리베이터에는 일출/일몰 시간표가 있어서 참고하기 좋습니다.

그리고 델루나 멤버쉽이라고 숙박이용권을 주는 멤버십이 있으니 관심이 있으면 이용하셔도 좋을듯합니다. sns팔로우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저는 커피 쿠폰을 받아서 카페도 즐겼습니다. 지금도 하는진 모르겠습니다.

객실입니다. 방은 오피스텔형으로 지어져있고 좁은 편이지만 이용하는데 문제없습니다. 큰 냉장고도 있고, 티비, 테이블이 갖춰져 있습니다.

침대도 일반 더블사이즈였어요. 크지 않습니다. 매트리스는 나쁘지 않았어요.

반응형

 

이 호텔의 가장 큰 장점 바로 오션뷰 객실에서 바라본 모습인데 정말 이쁩니다. 앞에 건물이 없어서 좋더라고요. 아침에 일출보기에도 3분이면 닿는 거리니 일출을 바라보는 것도 좋았어요.

전기포트, 종이컵, 간단한 티백 등이 있어요.

화장실은 욕조는 없고 변기와, 샤워실이 있습니다. 굉장히 깔끔했어요.

어메니티는 치약 칫솔, 빗, 로션, 샴푸, 린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충전기도 있어요. 아이폰 갤럭시 모두 충전이 가능한 장점!! 그리고 장기 숙박이 아닌이상 룸 청소는 환경을 위해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얘기하면 수건, 물, 쓰레기 정도는 정리해줍니다. 오션뷰호텔로는 최적인 숙소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안목해변도 근처에 있으니 방문하기 좋고요. 

 

이상 강릉에 위치한 파인아트라벨호텔 방문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01.29 - [맛집] - 강릉 짬뽕순두부 맛집 동화가든 웨이팅 주차정보

 

강릉 짬뽕순두부 맛집 동화가든 웨이팅 주차정보

가게명: 강릉동화가든 본점 주소: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77번길 15 (우)25466 영업시간 월,화,목,금,토,일 07:00 ~ 19:00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수요일 휴무 연락처: 033-652-9885 사람 붐비는 거 보이

honey-review.tistory.com

2023.01.26 - [맛집] - 강릉 가성비 맛집 동산항물회 방문 후기 및 주차정보

 

강릉 가성비 맛집 동산항물회 방문 후기 및 주차정보

가게명: 동산항물회 주소: 강원 강릉시 경강로2267번길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휴무 매주일요일 연락처: 0507-1334-9855 주차는 식당앞에 주차가능합니다. 강릉에 위치한 동산항 물회는 KTX강릉역

honey-review.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