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베트남 하노이 하롱베이 알리사크루즈 상세 일정 후기

알뜰살뜰이 2023. 2. 20. 05:17
반응형

알리사 크루즈 후기에 대한 리뷰를 하도록 할게요. 알리사 크루즈는 하롱베이 크루즈 중에서도 5성급이어서 굉장히 만족할만한 크루즈투어입니다.

예약은 아고다에서 했고, 부킹닷컴, 호텔스닷컴 등등에서 하실 수 있어요. 제일 저렴한데서 예약하세요! 단 가격비교시 리무진포함인지 꼭 확인하세요.

위의 지도에 알리사크루즈 회사가 있으며, 예약만 하면 머물고 있는 하노이 등의 숙소에 픽업이 오니 예약만 잘하시면 됩니다. 예약후기와 픽업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2020.04.28 - [여행] - 베트남 하롱베이 알리사(Alisa) 크루즈 예약 및 리무진 신청방법

 

베트남 하롱베이 알리사(Alisa) 크루즈 예약 및 리무진 신청방법

이번 글은 신랑의 여행후기입니다. 해외여행을 알뜰하게 다녀온 팁들을 공유하고 싶다고 하네요. 블로그에서 종종 뵙게 될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간이 많이 지났지만 2018년 10월

honey-review.tistory.com

살면서 크루즈에서 1박을 하는 게 처음이라 굉장히 궁금하기도 하고 긴장이 됐어요. 특히 가격이 너무 비싸기 때문에 고민을 했었어요. 하노이 시내 3성급 호텔이 제가 여행할 당시 1박에 4~5만 원이면 조식포함이 가능했지만 크루즈는 1인당 20만 원 가까이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하고 나서 너무 좋았고, 하노이를 가게 되면 무조건 크루즈를 해야겠다고 생각할 정도니 가격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은 무조건 하시길 추천드려요.

크루즈에 탑승하면 점심식사부터 합니다. 테이블에 1박 2일 동안의 상세일정이 있으니 위의 스케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점심을 먹고 있으면 캐리어들이 방문 앞에 있으니 편하게 식사를 즐기면 됩니다!!!

반응형

 

점심메뉴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뷔페식이며 식사도 맛있는 편입니다.

저는 가장 낮은 등급의 룸으로 예약했습니다. 지금은 리노베이션 돼서 룸이 조금씩 달라졌어요. 욕조 사진은 없는데 제가 이용할 때는 욕조가 있어서 하롱베이 문화유산을 보면서 즐기는 게 참 좋았습니다. 객실도 정말 깨끗합니다.

반응형

 

크루즈를 구경하면서 찍은 사진인데 정말 장관입니다. 날씨도 굉장히 맑아서 너무 좋았어요. 크루즈까지 가는 픽업 리무진에서 비가 너무 와서 망했다고 생각했는데 하롱베이 도착하자마자 맑은 날씨!!!!

그리고 송솟동굴이라는 곳에 갑니다. 참여 안 하시는 분도 있는데 무조건 참여하세요. 힘들긴 하지만 위에 올라가서 보는 풍경은 정말 잊지 못할 장관입니다.

동굴 안의 모습이고 영어로 설명도 해주십니다. 석회암으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정상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실제로 보면 정말로 멋있습니다.

출처:http://www.alisapremiercruise.com/en

카약사진을 못 찍어서 알리사크루즈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2인 1조로 탑승하는데 물을 무서워하는 친구는 안 탄다고 해서 혼자 탔습니다 ㅋㅋㅋ 혼자 노를 저으니 많이 힘들었네요. 가능하면 2인에서 같이 탑승하는 게 재밌을 거라고 생각되네요.

카약하고 와서 씻고 나면 시간이 남는데 이 시간에 밤에 떠있는 크루즈들을 보면서 음료를 저렴하게 마실 수 있는 해피아워 시간이 있어요! 방에 있지만 말고 갑판으로 나와서 음악 들으면서 바람 쐐는 거 추천드립니다 ㅎㅎ

반응형

 

그리고 나면 간단하게 월남쌈을 만드는 쿠킹클래스를 해요! 별거 없긴 하지만 그냥 이런 프로그램도 있구나~~~ 정도입니다.

밤에 정말 이뻐요. 낮에도 좋지만 밤 야경도 좋아서 크루즈는 정말 낭만이 가득한 여행입니다.

야경을 보고 나면 저녁시간입니다. 이쁘게 세팅이 되어있어요 ㅎㅎ

새우, 가리비, 조개 등의 요리도 있고 새우는 까줍니다!

 

이건 음식 이름이 기억이 안 나는데 맛있어요. 크루즈에서 먹은 음식들은 맛없던 건 없었어요.

반응형

 

간단한 후식 ㅎㅎ 초콜 케이크랑 파인애플 과일.

이렇게 새우를 까주는 영상입니다. 대접받는 기분이 나요~

다음날 아침에 갑판에서 바라보는 일출입니다. 진짜 이쁩니다. 피곤하더라도 아침에 꼭 일어나서 보세요!

출처: 하롱베이 크루즈 출처:http://www.alisapremiercruise.com/en

제가 사진에는 못 담아서 하롱베이 크루즈 홈페이지 가서 가져온 사진인데 나름 신선합니다 ㅋㅋ 일출 보고 나서 하는 프로그램인데 그냥 재밌어요. 저 혼자 참여했어요. 모두 아침에 자는 것 같았어요 ㅋㅋ

반응형

 

일어나서 이런데 앉아서 감상하는 것도 참 좋습니다.

간단한 아침도 줍니다. 아침에 티톱섬에 가서 수영할 시간이 있는데 사실 수영하고 샤워하기엔 시간이 애매할 것 같아서 저는 룸에서 쉬었어요. 수영 좋아하시면 수영도 좋은 거 같아요. 다만 체크아웃하는 날이라 저는 찝찝한 게 싫어서 패스했어요.

이후에 마지막 만찬을 먹고 퇴실입니다. 짐이 무거우시면 다 가져다줍니다. 나갈 때 친절하게 인사도 해주고 1박 2일 동안에 크루즈에서 대부분의 일정을 참여했는데 모두 좋았어요. 돈이 하나도 비싸다는 생각이 안들정도로 대접받는 기분이고 음식도 맛있고 프로그램도 알차니 하노이 가시면 하롱베이 크루즈 꼭 체험하시길 강력추천드려요!

 

이상 베트남 하노이 하롱베이 크루즈 알리사 크루즈 탑승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래는 하롱베이 크루즈 타는곳까지 리무진 예약하는 방법 및 후기입니다.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는 정보입니다!

2020.04.28 - [여행] - 베트남 하롱베이 알리사(Alisa) 크루즈 예약 및 리무진 신청방법

 

베트남 하롱베이 알리사(Alisa) 크루즈 예약 및 리무진 신청방법

이번 글은 신랑의 여행후기입니다. 해외여행을 알뜰하게 다녀온 팁들을 공유하고 싶다고 하네요. 블로그에서 종종 뵙게 될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간이 많이 지났지만 2018년 10월

honey-review.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