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터키/튀르키예 파묵칼레 맛집 한국인 입맛 강력 추천

알뜰살뜰이 2023. 2. 21. 06:33
반응형

터키/튀르키예 여행지에서 빼놓을 수 없는 파묵칼레를 들리시는 분들은 대부분 데니즐리로 다시 돌아가는데요. 데니즐리로 향하는 돌무쉬 정류장 바로 앞에 식당이 있으니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2주 여행을 하면서 먹은 음식 중에 가장 맛있었습니다!!!!!

 

ONUR RESTAURANT는 파묵칼레 관람을 끝나고 내려와서 데니즐리로 다시 돌아가기 위해 METRO 버스 탑승하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여기서 꼭 식사를 하시고 돌아가세요 ㅎㅎㅎ

식당 입구에 전세계 여행객들의 칭찬으로 글이 써져 있습니다. 한국인 후기도 있어요. 가격도 정말 저렴합니다!

메뉴의 가격표입니다. 제일 비싼게 130리라 밖에 안 합니다. 사실 터키 물가가 저렴하다고 생각하고 왔는데 인플레이션으로 저렴한 메뉴가 대부분 100리라가 넘었지만 여기 식당은 제가 먹은 치킨스튜는 70리라에 먹을 수 있었어요. 

반응형

실외에 자리가 있는지 몰랐는데 사장님이 실내말고 실외에 앉기를 추천해서 앉았는데 분위기 너무 좋았어요 ㅎㅎ

가게 문옆에 맛있다는 칭찬글이 너무 많아서 기대가너무 되더군요 ㅎㅎ

구글 리뷰를 보니까 치킨스튜가 닭볶음탕 맛이 난다고 해서 치킨스튜로 주문했어요. 주문하면 나오는 식전빵!

반응형

 

메뉴가 나왔습니다. 정말로 한국에서 먹는 닭볶음탕 색깔을 띠고 맛도 비슷해요! 진짜 한식당 그리웠는데 이거 먹고 한식당에 방문한 기분이었어요. 터키 여행하면서 입맛이 안 맞아서 힘들었는데 여기는 진짜 찐맛집 인정입니다. 한국인이 딱 좋아할 만한 요리예요! 순살에다가 부드러운 치킨과 소스에 밥 비벼먹으면 진짜 꿀맛입니다 ㅋㅋ

빵도 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ㅠㅠㅠ 파묵칼레에서 주무시면 여기 2번 가세요 ㅋㅋ

다먹고나서 나와서 버스 기다리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식당 크기는 작지만 정말 친절하고 맛있는 찐맛집이니 파묵칼레에 가신다면 꼭 방문해 보세요. 후회 안 하실 겁니다 ㅎㅎ 닭볶음탕 좋아하시면 치킨스튜 주문하세요!

 

이상 터키/튀르키예 파묵칼레 맛집 방문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02.06 - [여행] - 터키/튀르키예 셀축에서 에페소가는 돌무쉬 타는 방법 관람 팁

 

터키/튀르키예 셀축에서 에페소가는 돌무쉬 타는 방법 관람 팁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터키/튀르키예 셀축에 있는 에페소(Ephesos) 에페수스라고 불리는 곳은 고대 유적지로 꼭 방문해야 할 곳으로 꼽히는 옛 도시입니다. 먼저 에페수스는 고대도시

honey-review.tistory.com

2023.01.26 - [여행] - 튀르키예 셀축에서 아드난메데레스 이스탄불공항 가는 방법 후기

 

튀르키예 셀축에서 아드난메데레스 이스탄불공항 가는 방법 후기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터키/튀르키예에서 유적지를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곳은 으뜸 셀축입니다. 셀축 셀추크(Selcuk)라고도 불리며 이즈미르 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셀축 여행을 할

honey-review.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