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다낭 호이안 올드타운 가성비 센트럴호텔 솔직 후기

알뜰살뜰이 2023. 10. 11. 13:16
반응형

다낭 호이안 올드타운 가까운 곳에 위치한 센트럴 호텔 방문 후기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위치는 올드타운에서 5분 정도면 도달할 수 있는 엄청 가까운 호텔로 자전거도 무료대여가 가능해서 교통비가 들지 않아 착한 호텔입니다.

 

가격은 1박에 6~10만원 사이로 형성되어 있어요.  

3성급으로 올드타운에 있는 호텔은 다 오래된 호텔이지만 내부는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었어요. 

체크인을 할때 캐리어를 보관해 주고 웰컴티와 함께 호이안에 대한 투어등에 대해서도 설명해 줍니다.

호텔은 2동으로 나뉘어 있었고 저는 뒷동에 묶었어요. 제 생각엔 앞동보다 뒷동이 소음에 벗어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앞동은 오토바이 차들이 다녀서 시끄러운 감이 있는데 뒷동은 전혀 안 들립니다. 다만 아침 조식시간에는 준비하는 소리가 들려요! 객실은 크지 않지만 작은 베란다가 있어요(사용 안 함) 침대, 침구 모두 편안했습니다.

반응형

 

화장실 창문이 있지만 벌레가 들어올까 닫고 지냈습니다. 그리고 바깥에서 들어오는 열기 때문에 화장실이 더워서 문을 열어둬야 에어컨바람 때문에 시원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단점... 동남아 여행 가면 항상 사용하는 저 비데 같은 물줄기를 사용하는데 저거 사용하면 하수구 썩은 냄새 엄청 올라옵니다 ㅠㅠㅠㅠㅠㅠ 모르고 몇 번 사용했는데 하수도 관이 분리되어 있는 건지 냄새 오집니다. 절대 사용하지 마세요 ㅠㅠ ㅠ그리고 5박 했는데 마지막날 바퀴벌레 ㅠㅠㅠㅠㅠ 화장실 세면대 위에 제 엄지손가락 만한 바퀴벌레 출몰... 로비 가서 모기약 받아서 뿌리고 분명히 다른 바퀴벌레도 있겠다 싶어서 세세히 보니까 새끼 바퀴벌레도 2~3마리 발견 ㅠㅠㅠㅠㅠㅠㅠ 베트남 2주 여행하면서 객실에 처음 나온 숙소입니다. 올드타운이 오래돼서 그런가 봐요... 어디서 나왔는지 너무 궁금함.. 방문 아래틈사이로 나왔을까 수건으로 막고 지냈네요.

방에서 베란다를 보는 풍경입니다. 초록초록하고 분위기는 정말 좋아요.

생각보다 큰 어항? 같은 게 있는데 붕어들이 있었어요.

그리고 밤에 수영장~ 뷰가 예쁘죠?

반응형

 

낮엔 이런 느낌입니다. 그리고 저기 끝부분에 수심이 2미터 가까이 돼서 놀기 정말 좋아요 ㅋㅋ 수영장에서 제일 잘 놀았어요. 작긴 하지만 이용하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좋았어요. 근데 5일 차 정도되니 수영장 물이 탁해서 꺼림칙하긴 하더라고요 ㅋㅋㅋ 

낮에 놀고 있으니 과일도 줬어요. 5박 하는 동안 너무 좋았는데 마지막 전날밤에 바퀴벌레 나온 이후로 호감도 급하락 ㅠㅠㅠ 바퀴벌레 진짜 싫어요. 아 그리고 조식 먹는 곳에 밤에 큰 쥐도 있었어요 ㅠ 올드타운은 어쩔 수 없나 봐요. 

 

이상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