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태국 파타야 사바이사바나 호텔 조식 후기

알뜰살뜰이 2024. 5. 18. 11:52
반응형

 

사바이 사바나 호텔은 파타야 비치로드에 있고 맞은편엔 센탄마리나가 있어서 위치가 우수한 호텔입니다. 위의 지도를 참고해 주시고 아래 링크로 가시면 호텔에 대한 상세리뷰도 있습니다.

 

 

 

태국 파타야 가성비 호텔 추천 사바이사바나 후기

이번 포스팅은 태국 파타야 가성비 호텔에 대한 리뷰입니다.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먼저 저는 위의 구글지도와 같이 사바이사바나(Sabai Sabana) 호텔을 예약했습니다. 파타야 숙소는

honey-review.tistory.com

사바이사바나 조식은 250바트이고 블로그를 하기 위해 직접 먹어봤습니다 ㅋㅋㅋ 먹기 전날에 미리 신청을 해달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당일에 돈 내고 먹었고 처음엔 이 메뉴대로 나온다 해서 뷔페식이 아니구나 생각했어요.

조식메뉴 등 디저트도 있습니다.

하지만 아침에 결제하고 보니 뷔페식이었어요!!!!!

음식을 뚜껑을 다 열어보긴 그래서 대충 소세지 베이컨, 일반 뷔페에서 볼 수 있는 그런 음식이었어요.

반응형

옆에는 빵, 크루아상, 수박, 파인애플, 잼이 있습니다.

아침에 커피가 빠질 수 없죠? 우유 시리얼 오렌지쥬스 등이 있어요.

또 옆에는 상추가 있더라고요 ㅋㅋㅋ 신기했네요. 토마토 양배추 오이 피망 햄이 있네요.

스크램블이나 오믈렛을 만들어 주시기도 합니다. 

저는 이렇게 먹었습니다 ㅋㅋㅋ 빵과 과일 스크램블, 오믈렛이요 간단하지만 먹을만했습니다. 파타야에는 아침 먹을만한 곳이 별로 없어요... 보통 11시 정도에 오픈이기 때문에 아침엔 조식이 필요하다면 식당 보다 호텔 조식이 낫습니다.

식당 뷰입니다. 수영장을 바라보면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