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터키 카파도키아 한국인 추천 맛집 Anatolian Kitchen 후기

알뜰살뜰이 2024. 5. 23. 08:03
반응형

터키 카파도키아 중심에 위치한 아나톨리안 키친이라는 맛집 후기입니다. 위치 중심부 버스터미널 바로 뒤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나름 중심부에 있다 보니 뷰도 이쁘고 거리에 사람들도 구경할 수 있는 식당입니다 ㅎㅎ

식당이 이쁘죠?

꼭 먹어보라고 한 양고기와 항아리 케밥을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빵은 서비스!

반응형

맨 아래에 동영상도 있습니다 ㅋㅋㅋ 항아리를 저렇게 직접 깨서 만들어 주십니다. 비싼 건 항아리 값인가 생각했습니다 ㅋㅋㅋ

이런 비주얼이 나오고 진짜 맛있습니다 ㅋㅋㅋ 닭도리탕 느낌으로 표현하면 딱입니다.

양고기도 부드러운 편이고 잡내도 없었어요. 가격은 저렴하진 않았어요. 구운 토마토 감자 고추 양파가 함께 있어요!

영상 한번 봐보세요 ㅋㅋㅋ 신기합니다. 이스탄불에서부터 양고기 먹었는데 이스탄불보다 훨씬 맛있고 부드러웠습니다. 한국인에게 잘 맞는 식당이라고 추천해 주는 식당이니 한 번쯤 방문해 보시길 권해드려요!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