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제주 신화월드 이비가 짬뽕 후기

알뜰살뜰이 2021. 1. 10. 13:49
반응형

제주에서 짬뽕이 먹고 싶었는데 이비가 짬뽕 체인점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이비가 짬뽕은 제주 신화월드 근처 로터리의 청춘당 꽈배기랑 같은 건물에 있습니다.

 

 

후문에 주차하고 2층으로 올라가보니 자부심이 느껴지는 명패와 설명이 있었습니다. 이비가짬뽕은 자연효모추출물로 맛을 내서 속이 편안하고, 알칼리수로 반죽한 생면을 사용해서 소화가 잘된다고 합니다. 건강한 음식이라는 자부심이 이해되네요. 그리고 저는 체인점이지만 처음 가봤는데, 생활의 달인이라는 명패를 보니 기대가 되었습니다.

 

 

매장이 정말 넓었어요. 식사 시간도 아닌데다 코로나 때문에 사람도 없긴 했지만, 평소에도 사람들과 부대끼며 먹지 않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리로 가니 테이블에 간단하게 메뉴가 적혀 있어서 간편하게 골랐습니다. 저희는 대표메뉴인 이비가짬뽕과 한우라이스를 시켰어요.

 

 

짝꿍은 한우라이스도 너무 맛있고 짬뽕 국물도 마음에 든다고 했습니다. 저는 체인점 밥깨비의 소고기볶음밥이 8천원이고 소고기도 훨씬 크고 많아서 밥깨비를 더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는 왕새우탕수나 볶음짬뽕을 먹었어도 좋았을 것 같아요.

 

 

짬뽕은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한 독특한 맛이었습니다. 진한 사골국물 같은 맛이었는데 확실히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웠어요.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분은 밍밍해서 호불호가 나뉠 수도 있을 것 같긴 해요. 건강한 맛을 좋아하고 매운 짬뽕을 못 드시는 분들께 특히 추천드립니다. 면도 밀가루맛이 진하거나 질기지 않고, 잘 씹히고 부드럽고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위가 편안한 식당이었습니다.

나오는 길에 같은 건물의 청춘당 꽈배기를 먹고 싶었는데 이비가짬뽕에서 식사를 하니 배가 불러서 못 먹었어요. 조금 아쉽긴 했지만 포만감은 만족스러웠습니다.

 

 

이상 건강한 맛으로 편안하게 소화되는 제주 이비가짬뽕 리뷰였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