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복돼지식당 제주 베니스랜드 식당 후기

알뜰살뜰이 2021. 1. 3. 10:33
반응형

제주 표선에 있는 복돼지식당은 베니스랜드와 4분 거리에 있습니다. 너무 추울 때가 아니면 베니스랜드도 꼭 가보시길 바랄게요. 포토스팟이 많습니다.

 

 

복돼지식당은 무한리필 고사리주물럭과 무한리필 고사리오겹살이 1인 만원, 소인은 5천원하는 맛집이에요. 오른쪽에 사람 키 높이까지 쌓인 하얀 박스들이 다 택배 보내는 물건들입니다.

 

 

무한리필이고 저렴하다고 해서 절대 부실하지 않고, 주물럭이나 오겹살에 제주고사리와 쌈채소, 메밀쑥전, 공기밥, 된장국, 반찬, 후식 귤까지 세트로 알차게 나옵니다. 개인적으로는 공기밥이 포함돼서 좋았어요.

 

 

메밀쑥전이 정말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쌈채소도 넉넉하게 나왔어요. 주물럭은 1번 리필해먹었습니다. 

 

 

고사리 식감이 입안에 들어가면 사르르 녹는 느낌입니다. 고기 껍데기 부분이 꼬들하고 살 부분은 연해서 같이 나온 밥과 맛있게 먹었습니다. 집으로 택배를 부칠까 고민했는데 택배로 하면 양이 적어서 좀 아쉽더라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렇게 택배를 많이 부치는 건 그만큼 맛있다는 거겠죠? 혹시 베니스랜드에 가실 일이 있으시다면 들러서 드시고 가보세요. 후회는 없을 거예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약간 아쉬운 점이 있었다면 메밀쑥전도 기름기가 있고, 요리도 기름기가 있어서 리필을 여러 번 해먹기엔 좀 느끼했습니다. 저는 쌈을 잘 안 싸먹는 주의라 양파나 양배추 같은 야채가 더 있었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짝꿍은 쌈이랑 먹어서 괜찮았다고 합니다.

식으로 주신 귤로 입가심하고 나왔습니다. 귤도 판매중이세요. 한 봉지 3천원, 1박스 만원이라 쿠팡 시세와 비슷했습니다.

 

 

이상 부모님께도 맛보여드리고 싶던 제주 고사리주물럭 맛집 복돼지식당 리뷰였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