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터키/튀르키예 페티예 욜루데니즈 매직튤립비치호텔 이용후기

알뜰살뜰이 2023. 1. 17. 07:36
반응형

터키 페티예에서 숙소 위치는 안탈리아나 이스탄불 카파도키아 다른 도시보다 선택에 있어서 매우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페티예에서 액티비티가 있는 욜루데니즈까지 30분 가까이 소요되고 교통이 좋지 않기 때문에 액티비티를 위해 페티예에 방문한다면 시간과 편리를 위해서 욜루데니즈 해변 근처에 있는 숙소를 잡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가격이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매직튤립비치호텔은 새로 생긴 호텔입니다. 먼저 매직튤립호텔이라는 지점이 먼저 생기고 난 이후에 비치와 좀 더 가까운쪽에 확장을 한 것 같았어요. 위치 잘 확인하시고 예약하세요!! 매직튤립이 들어간 호텔이 2군데입니다. 비치호텔은 욜루데니즈 비치와 120m 정도 거리에 있어서 1~2분 내에 바다에 갈 수 있습니다. 정말 위치로는 최고인 호텔이었습니다. 제가 예약할 때 후기가 별로 없어서 걱정했지만 위치와 가격면에서 너무 만족스러워 예약했고 제가 이용한 2022년 9월 기준 1박 10만 원 조금 안되었어요.

호텔에 들어가면 조식과 식당을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 나오고 바로 뒤에 리셉션이 있습니다. 여기 호텔을 예약할 때 후기가 좋지 않았던 사람들의 글을보면 대부분 반지하 사용 후기였습니다. 제일 낮은 등급의 룸은 반지하나 1층으로 배정됩니다. 반지하도 햇볕이 들어가는 구조이긴 하나 아무래도 꿉꿉한 느낌이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꼭 1층 이상의 룸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박당 2만 원 정도 차이 날 거예요.

수영장도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매일 저녁 관리자들이 깨끗하게 청소하더라고요.

저는 제일 저렴한 방을 예약해서 원래라면 반지하를 이용해야했지만 제발 반지하가 아닌 1층으로 부탁한다고 사전에 요청을 했고 도착해서도 얘기를 해서 그런지 매일 위층 4층으로 배정해 주셨어요 ㅎㅎㅎㅎ 물론 뷰는 다른 호텔과 맞닿는 뷰지만 4층이라 너무 좋았습니다 ㅋㅋㅋ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짐 가지고 가기 조금 힘들었지만 괜찮았습니다.

방에 들어가면 정말 깨끗하게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신축이라서 모든 게 깔끔했습니다.

침대옆에 화장대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터키 여행하면서 저렴한 방들은 대부분 너무 좁아서 뭘 기대하기가 힘들었지만 여기는 나름 공간이 넓었어요.

문을 열고 들어가서 우측에 냉장고 전기포트 옷장 금고가 있었습니다. 깨끗하죠?

화장실도 타일이 깨끗하고 세면대 변기 샤워실 모두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단점하나는 물놀이하고 들어왔을 때 온몸에 모래가 많이 묻는데 샤워실 쪽만 배수구가 있어서 세면대랑 변기 쪽 아래 모래가 자꾸 쌓이는 건 불편했어요. 하지만 청소 굉장히 깨끗이 해주셔서 괜찮았습니다.

밤이 되서도 정말 예뻤습니다. 조명이 은은하게 켜지고 수영장 선배드에 그냥 누워서 쉬는 것도 너무 좋더라고요. 그리고 위치가 중심지에 있다 보니 주변에 라이브바에서 들리는 음악 소음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저는 선배드에 누워서 라이브바 들리는 음악조차 너무 이국적이고 좋게 느꼈습니다. 방에서도 소음이 조금 들리긴 합니다.

아침 조식입니다. 뷔페 식이긴 하지만 정말 먹을건 많이 없습니다. 2주 정도 여행하면서 조식은 제일 별로였습니다 ㅎㅎ
빵이랑 주스 잼 시리얼 정도 먹을게 있었고, 빵도 그렇게 맛있는 빵이 아니었어요. 대부분 체크아웃하는 날도 조식 먹지만 마지막날 패스했습니다.

조식과 밤에 들리는 음악 소음을 제외하고서는 정말 만족했던 호텔입니다. 성수기 기준 1박에 8~10만원 가까이하는데 다른 호텔들은 15만 원 넘는 금액이지만 후기나 룸 크기가 너무 작아서 한참을 고심해서 선택한 호텔인데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호텔 출입구를 지나다닐 때마다 한국말로 인사해 주시는 터키 직원분도 계시고 항상 웃으면서 맞이해 주는 직원들 친절합니다. 이상 터키 페티예 욜루데니즈 Magic Tulic Beach Hotel 매직튤립비치호텔 방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01.15 - [여행] - 터키/튀르키예 페티예 보트투어 종류 가격 비교 후기 팁

터키/튀르키예 페티예 보트투어 종류 가격 비교 후기 팁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터키 페티예 하면 유명한 액티비티 중 하나인 보트투어 이용후기에 대한 리뷰입니다. 먼저 페티예 보트투어는 욜루데니즈라는 곳

honey-review.tistory.com

2023.01.15 - [여행] - 터키 카파도키아 액티비티 ATV 투어 추천 후기 꿀팁

터키 카파도키아 액티비티 ATV 투어 추천 후기 꿀팁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터키 카파도키아 하면 액티비티입니다. 제일 유명한 벌룬투어, 로즈밸리 선셋투어, 그린투어, ATV 등 많은 투어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번엔 ATV투어 이용후기

honey-review.tistory.com

2023.01.12 - [여행] - 카파도키아 레드문투어 한국어 그린투어 후기

카파도키아 레드문투어 한국어 그린투어 후기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카파도키아 그린투어는 위의 지도와 같이 괴레메 버스터미널에서 모여있으면 출발하는 여정입니다. 영어를 잘하시는 분은 영어투어가 저렴하니 영어투어 하

honey-review.tistory.com

반응형